본문 바로가기
fun/테스트모음

재미있는 테스트, 나의 일하는 유형 테스트 +원티드 이벤트 (심심할때 하는 유형검사)

by 쿠크리뷰 2022. 7. 20.
반응형

재미있는 테스트, 나의 일하는 유형 테스트, +원티드 이벤트 (심심할때 하는 유형검사)


심심한 업무시간 이런 재미난 테스트를 하고 친구들과 돌려보는 재미가 있다.
문항은 간단하지만 뭔가 정확한 일하는 유형 테스트!!

나의 일하는 유형은 무엇일까?
심심할때 업무 쉬는 중에 하면 꿀잼입니다 🙂

알고보니 원티드에서 제작한 테스트!!
뭔가 더 전문적일 것 같아 ㅎㅎ



동료가 이직할 때 어떤 반응을 보일지에 대한.. 질문!
대답하면서 뭔가 mbti에서 어떤 부분일지 예상하게 된다 ㅋㅋㅋ

내 결과는 "꿰뚫어 보는 눈 Stargazer"
(통찰력, 안목, 가능성, 의미, 지향점)

- 뛰어난 통찰력과 넓은 안목을 토대로 숲을 내다보는 사람
- 이면에 숨겨진 의미 파악을 좋아해요
- 이상적인 세상을 만들고 싶어해서 가능성과 의미를 아주 중요하게 생각
- 새로운 일을 시작할 때, 이 일을 하는 이유와 궁극적인 지향점에 대해 짚고 넘어가는 편


뭔가 멋진 내용이 나온 것 같아 만족쓰 ㅋㅋㅋ
장점만 쏙쏙 잘 뽑아주는 느낌이다.



일하는 유형 테스트는 아래 주소로 들어가기!! 👇
https://simte.xyz/newstart

 

일하는 유형 테스트

나의 일하는 유형은?

simte.xyz



+ 결과를 인스타에 공유하면 선물을 주는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일하는 유형 결과를 캡처해서 인스타그램에 공유하면
그 중 30명에게 '뉴스타트 패키지'를 보내준다고 한다.


이벤트 기간
7월18일(월) ~ 7월31일(일) 까지

참여방법
인스타그램 피드나 스토리에 해당 태그와 함께 결과 화면 공유하기!
<태그> : 나다운일의시작, 원티드 @wantedjobs.kr

경품
원티드를 통해 합격하는 분들께 드리는 '뉴스타트 패키지 ver.3'

당첨자 발표
22년 8월 10일(수) 원티드 인스타그램 계정에 당첨자 ID 태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