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un/테스트모음

재밌는 말풍선 성격 테스트, 남이 보는 나의 성격은?

by 쿠크리뷰 2023. 2. 11.
반응형

 

재밌는 말풍선 성격 테스트, 남이 보는 나의 성격은?

 

 

요즘 카톡하면서 공유하기 좋은

재미있고 간단한 성격 테스트 !!

 

심심할 때 업무하다 쉬는 타임에 할만한

말풍선 성격 테스트 🙂

 

 

 

<말풍선 성격 테스트>

남이 보는 나의 성격은?

 

 

궁금한 게 있는데

난 어떤 사람 같아?

 

음.. 내가 보는 너는

테스트하면 나오는 걸로~~~

 

 

 

첫번째 질문 부터

성향이 드러나는 질문으로 시작~~~

 

그렇다 / 아니다를

선택하면서 쭈욱 나아가면 되는데

질문이 적어서 금방 끝난다.

 

 

결과가 어느정도 예상되기도 하지만

받아보면 또 다르다는 것!!

 

 

 


두구

두구

두구

 

 

 

내가 결과

스포~~~

 

 

 

남들이 보는 나는

연두색 말풍선

 

-항상 무슨 생각 하는지 궁금함

-잡지식 많음

-혼자서도 잘 놀음

-자유로워 보임

-생각이 많아보여

-가끔 혼자 웃어서 궁금함

-엉뚱하고 귀여워

-투명하고 단순함

 

 

어느정도 맞는 것 같아서 재밌닼ㅋㅋㅋ

 

 

 

궁합 좋은 말풍선과

궁합이 애매한 말풍선도 나와서

 

친구나 연인과 내용을 공유하며

궁합을 맞춰보는 재미도 있다!!

 

추천 추천~~

 

 

보라색/파랑색/검정색/회색

말풍선 결과도 모두 궁금하다 ㅎㅎ

 

 

 

 

 

*재밌는 말풍선 성격 테스트는 아래 링크로 고고 👇🏻

 

말풍선 성격 테스트

남이 보는 내 성격은 어떤지 MBTI 기반으로 알려주는 테스트입니다.

test-it.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