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un/테스트모음

재밌고 하찮은 젤리 테스트 (심심할때 하는 mbti 성격테스트)

by 쿠크리뷰 2022. 7. 8.
반응형

재밌고 하찮은 젤리 테스트 (심심할때 하는 mbti 성격테스트)


요즘 카톡하면서 공유하기 좋은 간단한 성격 테스트!! 심심할때 업무 중간에 하면 꿀잼 🙂

나는 어떤 맛 젤리일까? 궁금해 궁금해


첫번째 질문부터 귀여움ㅋㅋㅋㅋ
질문이 적어서 금방 끝난다!!

10개 정도의 질문에 답을 하면
말랑말랑.. 말랑말랑..
로딩이 뜨고 결과가 나온다.

내 결과는 •비스킷맛 젤리•


-겉으로는 순둥이 처럼 여려보이지만, 속은 생각보다 더 파삭거리는 비스킷맛 젤리 🙂
-때때로 사람 보다 동물과 함께 있는 게 낫다고 생각함 (맞음^^)


젤리의 효과
먹으면 어떤 상황에서도 포커페이스 유지가넝
표정을 숨기는 대신 땀구멍 열리면 어떡하라고요...

민트맛 젤리 ㅋㅋㅋㅋ 보노보노 얼굴 귀엽다
친구들이랑 잘맞는 유형 / 안맞는 유형 맞춰보기!!

재밌는 젤리 테스트는 아래 링크로 궈궈 👇🏻


https://poomang.com/t/slife-monimo

 

하찮은 젤리 테스트

나는 어떤 맛 젤리일까?

poomang.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