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un/테스트모음

재밌는 성격 테스트 | 찐BTI 테스트로 내 캐릭터 찾기 (심심할때 mbti)

by 쿠크리뷰 2022. 7. 6.
반응형

찐 BTI 테스트, 내 캐릭터 찾기


16가지 MBTI 유형으로는 나눌 수 없었던
나의 찐BTI는?
재밌는 성격유형 테스트 해보고
친구들이랑 캐릭터 궁합 맞춰보자 🙂


아래 주소로 들어가서 시작하기 버튼 클릭

https://www.metavv.com/content/10036911

 

찐BTI 테스트

[나의 찐BTI는?]새로운 MBTI 두두둥장!나의 숨겨진 MBTI는👀?🔔누구보다 빠르게!새로운 콘텐츠를 즐기고 싶다면?1️⃣ 메타브 앱 다운받기!2️⃣ 방구석연구소 팔로우하기!메타브로 트렌드 탑승하

www.metavv.com:443

1, 2위 캐릭터는 해맑디 해맑다
오키 인간이랑 인소재질 유죄인간ㅋㅋㅋㅋ

내 결과는 뭔데요
ULBO is 울보


울보 희망편
-소확행을 즐김
-귀염 뽀짝한 이미지임
-감수성이 풍부하고 특유의 낭만적인 감성이 있음
-진국이라 오래 보고 지내는 소울 메이트가 많음
-다른 사람 이야기도 자기 일처럼 들어주는 공감 능력 만랩


울보 캐릭터 절망편은
유리멘탈과 현실감각 없음 민감 예민 우울함..
ㅋㅋㅋㅋㅋㅋㅋㅋ

mbti로 바꾸면 뭔 캐릭터지????



나랑 잘 맞는 유형과 안 맞는 유형
막판 최종 보스같은 친구는 없는 것 같은데!!

엠비티아이 처돌이는 이런 소소한 테스트가 너무 재밌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