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un/테스트모음

재밌는 공감능력 테스트 | 내 공감능력을 대표하는 동물은? | 최대와 최소 수치 결과

by 쿠크리뷰 2023. 2. 14.
반응형

재밌는 공감능력 테스트 | 내 공감능력을 대표하는 동물은? | 최대와 최소 수치 결과

 

 

심심할때 하기 딱 좋은

재미있는 공감능력 테스트

 

 

나의 공감능력을 상징하는 동물은?
공감능력 테스트 시작하기!!

 

 

 

본 테스트는 공감능력을 알아보는 테스트로

가능한 생각나는 대로 빠르게 대답할 것!!

 

 

 

 

질문은 총 12개로 

부담없이 답할 수 있다

 

 

Q. 더 기분 좋은 칭찬은

- 넌 정말 대단해. 천재 같아!

- 넌 진짜 따뜻해. 천사같아!

 

 

 

 

Q. 남들이 보는 나는

 

-강인하고 공정한 사람

-온화하고 상냥한 사람

 

 

질문과 대답만 봐도 한눈에 공감능력이

높은 답이 어떤건지 알 수 있다 ㅋㅋㅋ

 

 


 

 

<공감능력 테스트하러 가기 👇>

나의 공감능력을 상징하는 동물은~~~~?

 

 

 

공감능력 테스트

나의 공감능력을 상징하는 동물은?

poomang.com

 

 

 

 

 

12개의 질문에 모두 답을 하면

나의 상징동물을 매칭하는 로딩이 뜨고

 

 

 

내 결과는

감성의 바다에서 헤엄치는

핑크 돌고래!!

 

 

최대 수치가 100인가 했는데 ㅋㅋㅋ
486% 갑자기요??

 

486이 최대인줄 알았는데
500퍼센트가 나온 사람도 있다고 한다

재밌는 결과 😁

 

 

 

<공감능력 수치 486%

핑크돌고래의 설명>

 

그대는 오늘도 넘쳐흐르는 감정의

파도 속을 이리저리 헤엄쳐 다니는 핑크 돌고래.


핑크 돌고래는 온화, 호기심, 행운을 상징합니다.

공감하고 싶지 않은 상황에서도

저절로 상대의 감정에 이입하는 편이고
가끔은 마음이 복잡해서

감정을 느끼고 싶지 않기도 합니다 🥲

 

라고 나왔다

 

 

 

 

공감능력 수치 0%

고슴도치가 나온 결과도 있고요

 

로봇 같은 고슴도치이지만

내 사람이라고 생각한다면

한없이 잘해줄 수 있슴!!

 

차가운 심장을 가진

북극여우

 

최하 공감능력 수치는

-500% 인듯 하닼ㅋㅋㅋㅋ

 

 

공감능력 수치 99%

파랑새의 결과

 

공감은 잘하는데 사실 속으로

다른 생각을 하고 있기도 하다는

파랑새 😁

 

 

 

///

 

 

(@북극여우 -500%의 궁합)

 

 

나와 잘 맞는 유형과 안 맞는

유형도 나오니 끝까지 내려서 보시라~~

 

오늘 쉬는시간도

친구 연인들과 공감능력 테스트 결과

카톡으로 공유하며 보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