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eat

수원 행리단길 맛집 행궁애 | 김치 탄탄멘과 돈카츠로 저녁식사 #행궁동

by 쿠크리뷰 2021. 6. 14.
반응형

수원 행궁동 행리단길 맛집,
두툼한 돈까스와 라멘이 맛있던
행궁애(愛)

오랜만에 다시 놀러온 수원 행궁동!
내 힐링플레이스~~~~🤍
밥 먹고 용연이랑 방화수류정에 갈거라서
그 근처에서 저녁을 먹기로 했다.


영업시간
매일 11:30~21:30 연중무휴
(휴무시 인스타 공지)

장안문 옆 골목 초입에 위치해서
버스 내리자마자 금방 도착했다.
이 건물 1층!! 앞에는 이런 주차 공간도 있고요.

같은 건물 위층카페도 좋아보인다!!

- 메뉴판
돈가스와 라멘이 주 메뉴고
간단한 안주들과 주류~
하이볼과 맥주 화요 등등도 팔고 있었다.

음식이 나오기 전, 기본 셋팅 찍어보기

창가 자리도 있고요~

저녁 6시 이후에 갔는데
저 창문으로 해가 직빵으로 들어와서
블라인드를 내려주심 ㅎㅎ

테이블이 여럿~
공간이 넓어서 테이블 간격도 여유롭게 배치되어 있다.
나뭇결이 그대로 살아있는 테이블이 탐났던 ㅎㅎ

저 에어컨 뒤로 남여구분 화장실도 있음!

~

사이다와 하이볼이 먼저 나왔고요

행궁애 카츠 14,500원

행궁애 수제카츠인 치즈와
로스카츠를 함께 맛볼 수 있는 메뉴!

두툼한 치즈카츠가 정말 맛있었다.
치즈가 굳기 전에 일찍 먹어야 함 ㅎㅎㅎ

돈까스 소스랑
와사비/소금도 나오는 센스!!

김치 탄탄멘 9,500원

한국식으로 풀어낸
탄탄멘풍 얼큰한 라면

살짝 느끼한 육수에 매콤함이 더해진 맛
여기에 두툼한 차슈랑 계란 1알!

육수가 걸쭉한 느낌이라서
느끼한걸 좋아하는 나한테는 딱 좋았다.

맵찔도 먹을만한 새콤한 맛의
얼큰+매움이었음


여기 하이볼은 비교적 술 맛이 강한 너낌?

근데 진심 돈가스 맛집인듯 !!!
포스팅하는 지금 넘나 또 먹고싶다 ^_ㅜ

주말 오후였는데 사람이 많지 않아서
여유롭게 식사하고 나올 수 있었다.



저녁식사 끝 !!


나오자마자 정면으로 보이는 성곽길을 따라
방화수류정으로 가려고 했는데
지금은 공사중이라 길이 막혀있음 ㅎㅎ

저어기 보이는 행궁애 건물!!

행궁애(愛)

주소.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정조로905번길 17 1층
지번주소.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장안동 22-3 1층
전화. 031-241-020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