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eat

요즘 대세 로제떡볶이 | 알찬떡볶이 로제 분모자, 어묵채 튀김 존맛 (떡볶이 중독자의 추천 리뷰)

by 쿠크리뷰 2021. 6. 15.
반응형

요즘 대세인 로제떡볶이를 먹어보았다

@알찬떡볶이 강남본점

 

 

요즘 내가 중독된 떡볶이를 리뷰해보자!

한 때 떡볶이 안좋아하던 사람..

로제떡볶이 유행의 영향으로 하나 둘 먹어보다가

중독되어 버림...

그 중 가장 많이 시켜먹었던 떡볶이는 알떡!!

 

그 외에 먹어본 떡볶이는

배떡 로제, 신전 로제, 엽떡 로제가 있음.

 

 

 

도착하자마자 주먹밥 섞고 사진찍기..

 

주문내역

*배달어플 배민 기준 가격입니다

 

정통 로제 분모자 떡볶이 (순한맛) : 12,900원

어묵채 튀김 추가 : 3,500원

알떡 주먹밥 1개 : 2,500원

오징어링 (기본 3개) : 1,500원

 

 

떡볶이에 마늘칩 토핑!!

이 마늘 후레이크 때문에 마늘향이 솔솔~

알떡의 느끼하지 않은 로제의 비결중 하나인듯

 

그리고 치즈토핑도 있고요!!

 

처음엔 이 비주얼만 보고 주문했는데

역시 비주얼이 옳았다!!

 

 

로제분모자 떡볶이

 

"떡과 분모자, 소세지, 메추리알,

어묵, 수제비, 치즈"가 기본으로 들어있다

여기에 구운달걀도 하나씩 따로 챙겨주신다.

 

기본으로 들어있는게 많은편이라,

기본 떡만 있는 떡볶이를 좋아한다면 별로일지도?

 

배떡 로제를 기준으로 비교하면

알떡 로제는 느끼함이 덜한 편.

 

 

나는 맵찔이라서 순한맛으로만 먹는다!

저번에 매콤한맛 시켰다가 ㅠㅠ

매워서 맛이 덜했음..

 

(리뷰에는 매콤한 맛도 안맵다는 말이 있는걸 보니..

맵찔이만 참고해주세요)

 

 

알찬떡볶이의 별미중의 별미!!

바로 이 가늘게 튀겨진 어묵채 튀김이다.

 

이 한 봉투가 3,500원 이라구요

양도 완전 혜자!

 

떡볶이랑 먹으면 많이 먹어도 1/2봉지만 사라져서

항상 다음날까지 먹게되는 어묵채 튀김.

 

 

@어묵튀김

떡볶이 국물에 찍어먹으면 존맛탱!!

안주로도 딱이다.

처음 먹었을때 눈이 띠용..!

 

 

사진을 죄다 같은 각도에서 찍어뒀네

다음엔 다양한 각도로 찍어보도록...!!

(혼잣말)

 

떡볶이를 섞어 보았다

치즈와 함께 촉촉한 비주얼!!!!

 

저 탱글탱글한 분모자랑

떡이랑 치즈랑 !!!

 

 

보이듯이 양이 꽤 많다!

 

알떡은 쌀떡을 사용한다고 한다.

떡이 얇은 편이라 쌀떡밀떡 차이를 모르겠는...^^

 

 

그리고 처음으로 추가해본 오징어링...

 

음 요런 퍼석퍼석한 느낌?

내가 싫어하는 서타일 이었다...

 

 

떡볶이 맛으로 얹어먹기

 

왼쪽에 보이는 양배추 같은 건 수제비!!

암튼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ㅎ.ㅎ

 

 

 

 

알찬떡볶이 강남본점

 

주소. 서울 강남구 논현로63길 25

지번주소. 서울 강남구 역삼동 799-18

전화. 02-6409-08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