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eat

지코바 서초점 | 순살양념치킨! 배달 치밥용 치킨

by 쿠크리뷰 2021. 3. 15.
반응형


치밥 랭킹 1위라는 그 유명한 지코바 순살양념을 시켜보았다.

배달주문은 쿠팡이츠 어플에서 “지코바치킨 서초점”으로 주문했다.
쿠팡이츠 후기들을 보니 근처 지코바 지점중에
여기서만 (서초점에서) 시킨다는 후기가 많아서 나도 따라시킴 ㅎㅎ

*순살양념구이치킨 : 20,000원
*배달비 : 2,000원 ^_ㅜ

 

배달 오자마자 한컷 찍어주고요

치킨무와 콜라도 함께~

젓가락이 참 귀엽게 생겼닼ㅋㅋㅋㅋㅋㅋ
누워서 시켜먹는 지코바 칙힌 ^^

뙇! 양념이 가득가득한 지코바 순살 양념치킨~~~

남으면 밥이랑 같이 먹으려고,
뼈 없는 순살으로 주문했다.

매운맛도 “순한맛/보통맛/매운맛” 선택할 수 있는데,
나는 맵찔이라서 가장 순한맛을 골랐더니 맵지않고 딱 좋았다.

한입샷으로 시작

치킨과 떡도 함께 들어있어서 더 좋았다.
(고기보다 떡을 더 좋아하는 1인 😋)

양념치킨에 떡 들어오면 맛있는 떡꼬치맛 나는거 알죠알죠?
제 스타일 입니다...!

좋으니까 떡은 한컷 더 찍었고요 ...ㅎ

이렇게 윤기나는 칙힌!
전체적으로 짠편이라 치밥으로 먹으면 균형이 더 맞을 맛이다.
(이래놓고 본인은 그냥 치킨만 먹었고요)

나는 치밥으로 안먹어서 그런지 대대만족까지는 아니었다.
치밥하는 습관이 안들어서, 치밥 강추를 받았지만 막상 또 먹으려니 안먹게 되던..

수많은 리뷰들이 찬양하니 먹어보았지만
내 취향은 아니었다는 이야기... ^_ㅜ


- 간단 리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