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eat

죽전 보정동 카페거리 브런치 : 토텐 TOTEN #가성비 #내돈내산 추천

by 쿠크리뷰 2021. 2. 18.
반응형

죽전 보정동 카페거리 브런치 맛집

::: 토텐 TOTEN :::

 

 

 

 영업시간 매일 10:00 ~ 01:00 (일요일 24:00 까지)

 전화 : 031-889-4915

 도로명주소 : 경기 용인시 기흥구 죽전로15번길 15-11

 지번주소 : 보정동 1186-4 1층

 

 단체석, 주차, 포장, 무선인터넷 있음

 화장실 남여공용 내부에 있음. 깔끔함

 

 

위치는 보정동 카페거리 안쪽에 위치

지도마다 누락이 된 곳이있어서, 건너편 토텐카페를 찍고 찾아와도 좋다.

 


토텐 메뉴판

 

토텐 메뉴판

생각했던 것 보다 다양한 메뉴가 있었다.

브런치용 샐러드, 파스타, 밥, 피자, 파니니에 세트메뉴 조합까지~

 

 

우리는 브런치 세트를 주문했다.

세트메뉴 오전10시~오후9시까지 넉넉하게 이용가능하다 ㅎㅎ

 

A. 소고기 버섯구이 + 스프라이트 = 15,500원

B. 크림새우 파스타 + 아메리카노 = 15,500

 


 

 

우리는 창가 자리에 앉았음.

 

내부에는 우리포함 4테이블이 있었는데,

만드는데 조금 시간이 걸린다고 하셨다.

먼저 음료가 나오고~

 

크림새우파스타와 달큰한 스프!

저 스프가 무슨 스프인지 모르겠는데 정말정말 맛있었다.

 

느끼해서 맛있는 통통 새우파스타

 

 

찾아보니 단호박스프 라고 한다.

한입 먹고 정말 흡입하듯 먹었다.

 

 

그리고 마지막 메뉴인 소고기 버섯구이가 나왔다.

 

세트메뉴에서 기본으로 제공되는 게 한접시씩 나온다.

 

동글동글한 모닝롤, 샐러드, 스팀에그, 소세지, 감자튀김

이렇게 받아보니 넘나 푸짐...!!

 

처음에 여기올때 가성비 맛집이라길래 큰 기대를 하지않았는데,

나와 친구 모두 대대 만족했다.

먹으면서 계속 여기 맛집이라고 ㅋㅋㅋㅋ 정말로 추천합니다.

 

 

지금보니 소고기 구이 위에 소스 정말 깨알같이 초ㅑ초ㅑ~ 뿌려져있네

가볍게 브런치 먹으려고 할때보다는, 제대로 식사하고 싶을때 먹으면 좋은 메뉴였다.

 

자취생에게는 야채와 고기를 실컷 먹을 수 있는 기회 ㅎㅎ

 

 

개인적으로 수란은 저 소스없이

그냥 소금간?으로만 나왔어도 맛있었을 것 같다.

 

배가 너무도 불러서 모닝롤까지는 다 못먹었지만

아주 만족스러운 식사였다.

 

집 근처가 아니라 아쉽지만, 나중에 놀러가면 또 들러야겠다.

 

 

왜 토텐이 아니고 투텐이라고 해야 나오지?ㅋㅋㅋㅋ

 

토텐 TO:TEN

 영업시간 매일 10:00 ~ 01:00 (일요일 24:00 까지)

 전화 : 031-889-4915

 도로명주소 : 경기 용인시 기흥구 죽전로15번길 15-11

 지번주소 : 보정동 1186-4 1층

 

 단체석, 주차, 포장, 무선인터넷 있음

 화장실 남여공용 내부에 있음. 깔끔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