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eat

혜화 대학로 파스타, 푸짐하고 맛있는 효자바베 | 바베큐 맛집 정말 맛있다!

by 쿠크리뷰 2021. 2. 19.
반응형

혜화 대학로 파스타,
푸짐하고 맛있는 효자바베 대학로점


~ 효자특면, 크림파스타, 모듬바베큐 ~


다른곳 보다 조명이 어두운편이라
데이트하기 아주 좋아보인다 😊

 

어두운 원목+빈티지한 느낌의 인테리어

 

우리는 넓은 쇼파 자리 (단체석)에 앉았다.

저어기 카운터랑 주방 사이에 남/여 구분 화장실이 있다. 

나름 깔끔한 편.

 

 

기본 플레이팅과 샐러드!

조명이 예뻐서 찍움 ^_^
멋스러운 빈티지느낌 아이템이 곳곳에 있었다.

접시도 예쁘고요

효자특면 (대표메뉴❤️)
15,000원


살짝 태운 가지와 호박, 토마토, 분홍새우, 통마늘 타이고추를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유에 특유의 불맛을 입혀

담백하고 감칠맛나게 조리한 특선 면! 메뉴

하앍 살짝 짭잘한 편이었지만
나는 호!! 야채랑 새우의 조합이 정말 맛있었다.

 

베이컨 버섯 크림파스타
14,000원

마늘에 볶은 베이컨과 버섯,
깊고 풍부한 맛의 크림파스타.

크림파스타를 제일 좋아하는 1인으로
크림파스타도 호!!


먹는 중 ^_^ 사진입니다

맥주는 흑맥주와

고래맥주라는 이름의 에일맥주를 팔고있었다.

1인 1맥 🍺

 

나는 쌉싸레 구수한 맛의 흑맥주.

맥파이(포터)를 마셨다.


이름 <효자바베>에 걸맞게 메인 메뉴는 바베큐!

 

이건 바베큐-“효(대)”메뉴
38,000원

통삼겹 닭다리살 함박 부어스트와 등갈비!!!
중하새우와 통오징어 구이, 숙주샐러드와 향긋한 허브

비주얼만 봐도 느껴지듯 정말 존맛탱이었다 🤤
다시 먹고싶은 맛 ㅠㅠㅠㅠ




바베큐 메뉴 하나 더 시켰고요 😊

 

저기 우측에 보이는 (소스에 적신) 숙주나물을 곁들여 먹으면
정말 상큼하고 맛있다.

 

 

황급한 들뜬 손놀림들


ㅠㅠㅠㅠㅠ이것 좀 보세요

정말 맛있습니다!!!!
가격생각하면 음.. 비싸긴 하지만
가끔 파티하러 가기 좋은 곳 👍

 

 

효자바베 대학로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