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living

팟캐스트 다시듣기 리스트 저장 〰️ (ft. 서늘한 마음썰, 듣똑라, 책읽아웃)

by 쿠크리뷰 2022. 5. 29.
반응형

다시 듣고 싶은 팟캐스트 저장 〰️
오래 전에 방송된 팟캐스트들이지만 뒤늦게 정주행하느랔ㅋㅋㅋㅋㅋ 🙂 수시로 저장해둬야지!!

‎Apple Podcasts에서 만나는 서늘한 마음썰: 27화_다들 쉬운데 나만 어려워

‎프로그램 서늘한 마음썰, 에피소드 27화_다들 쉬운데 나만 어려워 - 2017년 11월 23일

podcasts.apple.com

서늘한마음썰 27화_다들 쉬운데 나만 어려워
-연애할 때 갖는 환상에 대하여
-본인에게 연애란 어떤 의미인지
-관계를 지속하기 위한 방법

‎Apple Podcasts에서 만나는 서늘한 마음썰: 39화_인생이 망할 거 같을때 [무편집본]

‎프로그램 서늘한 마음썰, 에피소드 39화_인생이 망할 거 같을때 [무편집본] - 2018년 2월 15일

podcasts.apple.com

서늘한마음썰 39화_인생이 망할 거 같을때 [무편집본]
-어떤 걸 망하게 될 지 두려운지
-인생을 망치고 싶었을 때
-망할지도 모르는 인생에서 나를 지켜주는 것

‎Apple Podcasts에서 만나는 [듣똑라]듣다보면 똑똑해지는 라이프: 24]듣똑라도 예능으로 만드는 셀

‎프로그램 [듣똑라]듣다보면 똑똑해지는 라이프, 에피소드 24]듣똑라도 예능으로 만드는 셀럽의 등장!(f.셀럽 맷) - 2021년 3월 7일

podcasts.apple.com

[듣똑라]듣다보면 똑똑해지는 라이프 24 - 듣똑라도 예능으로 만드는 셀럽의 등장!(f.셀럽 맷)

‎Apple Podcasts에서 만나는 서늘한 마음썰: 104화_내가 만든 작은 세상

‎프로그램 서늘한 마음썰, 에피소드 104화_내가 만든 작은 세상 - 2019년 5월 30일

podcasts.apple.com

서늘한마음썰 104화_내가 만든 작은 세상
-혼자 시간을 잘 보내는 편인지
-모임에 나갈 때 마음이 어떤지
-나만의 시간/공간이 있는지


‎Apple Podcasts에서 만나는 책읽아웃: 252. [이혜민의 요즘산책 1부] 퍼스널브랜딩, 나다움을 발견하

‎프로그램 책읽아웃, 에피소드 252. [이혜민의 요즘산책 1부] 퍼스널브랜딩, 나다움을 발견하는 과정 - 2022년 5월 3일

podcasts.apple.com

책읽아웃 252. [이혜민의 요즘산책 1부] 퍼스널브랜딩, 나다움을 발견하는 과정
팔로워 수 늘리는 게 아니라 단단한 자아를 발견하는 과정!
모두가 퍼스널브랜딩을 말하는 시대, 2021년 최고 화제의 책 『오늘부터 나는 브랜드가 되기로 했다』 김키미 님의 이야기를 통해 핵심을 탐구해 봅니다.
"마케팅은 타인에게 ‘저는 좋은 사람입니다'라고 말하는 것이다. 브랜딩은 타인으로부터 '당신은 좋은 사람이군요'라는 말을 듣는 것이다."
책 : 오늘부터 나는 브랜드가 되기로 했다



썸네일은 지분이 높은 서늘한마음썰로...!!



영혼의 노숙자에서 다시 듣고 싶은 링크는 아래에 👇

요즘 듣는 팟캐스트 추천 〰️ 셀럽맷의 영혼의노숙자 (1화 부터 정주행 완)

독거 재택근무자의 업무 동료 팟캐스트 팟캐스트 유행은 예전부터였던 것 같은데, 뒤늦게 재택근무를 하며 팟캐스트 세계를 발견하게 되었다. 일단 메이저(?) 팟캐라고 할 수 있는 <비밀보장>을

andstayher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