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living

요즘 듣는 팟캐스트 추천 〰️ 셀럽맷의 영혼의노숙자 (1화 부터 정주행 완)

by 쿠크리뷰 2022. 3. 28.
반응형

독거 재택근무자의 업무 동료 팟캐스트


팟캐스트 유행은 예전부터였던 것 같은데, 뒤늦게 재택근무를 하며 팟캐스트 세계를 발견하게 되었다.

일단 메이저(?) 팟캐라고 할 수 있는
<비밀보장>을 쭉 듣다가
다른 걸 들어볼까 하고 기웃기웃 했는데
딱히 들을게 없는 느낌이었음 ^_T
그러다 커뮤니티에서 <영혼의 노숙자> 추천글을 발견했다.


<독일언니> 어쩌고~~~ 를 보고 차근차근 영혼의 노숙자로 넘어왔다 <- 이런 후기가 있길래
독일언니를 5화정도 들어보고 바로 영혼의 노숙자 1화부터 정주행 시작.

그렇게 2017년에 올라온 팟캐부터 시작해서 들으며,,
"아 맞다 그 시절에 이런 사건이 있었지"
이런 내적 공감도 하고
"그 당시에 같이 들었으면 더 재밌었겠다"
하는 생각도 하고,, 쭉쭉 듣고 있었음


근데 어제 갑자기...
뭔가 내 세계관과 합체되는 느낌 (뭔소리 ㅋㅋㅋㅋ)
업로드 날짜를 슬쩍 보니 2022년 3월???
순식간에 정주행을 다 해버린 것 ㅋㅋㅋㅋㅋ


그래서 정주행 완료를 기념하며
+ 이제 매주 기다려서 들어야하는 것인지🥲
슬픔을 이겨내고자 그냥 포스팅을 해본다.


그리고 나를 위해 저장해놓는 링크!

황선우 작가님이 나온
에피소드 209화
_일하는 내 삶을 [사랑한다고 말할 용기]

뭔가 응원 받고 싶을 때 다시 듣자!! 👇
자주 자주 듣자

‎Apple Podcasts에서 만나는 영혼의 노숙자: 209화_일하는 내 삶을 [사랑한다고 말할 용기] (feat. 황선

‎프로그램 영혼의 노숙자, 에피소드 209화_일하는 내 삶을 [사랑한다고 말할 용기] (feat. 황선우) - 2022년 2월 20일

podcasts.apple.com


그리고 오늘 오전 근무하면서 들은

에피소드 212화_호불호가 뭐죠?
저에겐 [호호호]만 있는걸요 (feat.윤가은)

테라브레스 얘기부터 진짴ㅋㅋㅋㅋ
다 너무 웃겨서 현실웃음 껄껄껄 웃었다
두분 웃는데 나까지 너무 웃겨..

‎Apple Podcasts에서 만나는 영혼의 노숙자: 212화_호불호가 뭐죠? 저에겐 [호호호]만 있는걸요 (feat.

‎프로그램 영혼의 노숙자, 에피소드 212화_호불호가 뭐죠? 저에겐 [호호호]만 있는걸요 (feat. 윤가은) - 2022년 3월 13일

podcasts.apple.com



오늘..... 지금 마지막 남은 214화를 들으며
이제 다음화가 올라오기를 다른 맷집분들과 함께 기다리겠읍니다 ^^

2년간 풀 재택중인 독거자취생의
마음을 채워주는 영혼의 노숙자 고맙읍니다..
셀럽맷 Matt님 화이탱!!!


반응형